반응형

달리기를 잘하지는 못하지민 좋아하다보니 본의 아니게 운동화를 자주 바꾸게 됩니다.
마라톤 풀코스를 3번이나 경험했을 정도로 한때는 즐겼는데 이제는 대회는 자주 나가지 못하고 1년에 한두번 10킬로미터 대회에 나가고 평소 5킬로미터 조깅을 매일 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운동화는 주로 아디다스나 아식스를 신고 있는데 이번에 지인 추천으로 호카를 구매하게 되어 후기를 올립니다.
수원 타임빌라스에서 호카 1147833-DHN 파란색을 구매했고 오늘 아침에 5킬로미터를 뛰어봤는데 첫인상은 좋네요.
11월에 대회에 나가기로 했는데 발과 무릎이 아프지 않도록 빨리 적응을 해야겠습니다.
주요장점
- 초경량 & 민첩한 반응성 : 이 마하 6는 호카 시리즈 중 가장 가볍고 반응성이 뛰어난 모델로 설계되었습니다. 슈퍼 크리티컬 폼(Super Critical Foam) 미드솔이 빠른 에너지 리턴을 제공합니다.
- 내구성과 접지력 강화 : 전략적으로 배치된 러버 아웃솔이 마모를 줄이고 더 오래 사용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 좋은 갑피(Upper) : 크리엘 자카드(Creel Jacquard) 소재로 만든 갑피는 부위별(Zone) 통기성을 제공하며, 내부 가셋이 혀(tongue)의 밀림을 방지해 편안한 착화감을 유지합니다.
- 효율적인 쿠셔닝 & 스무스한 보행 흐름 : 부드러운 로커 형태의 구조와 초경량 폼 미드솔의 조합으로 부드러운 보행 전환을 지원합니다.
- 다재다능한 사용성 : 일상 조깅부터 템포 러닝, 마라톤까지 다양한 주행 상황에 적합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 폭 넓은 너비(Wide) 버전 : 폭 넓은 너비(Wide) 버전Wide(WD) 버전으로, 일반적인 폭보다 넓게 설계되어 발가락과 앞발 부위에 좀 더 여유로운 착용이 가능합니다.

반응형